본문 바로가기

책 포럼

악녀 카루나가 작아졌어요 txt 로맨스 판타지 후기

악녀 카루나가 작아졌어요  
연재주기 완결
작가 문이경
평점 9.1
독자수 32만 명
첫 연재일 2018년 4월 27일
완결일 2019년 11월 15일
총 회차 418화
장르 로맨스 판타지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독점연재

 

악녀 카루나가 작아졌어요는 문이경 작가님의 로맨스 판타지 소설입니다.

누적 독자수는 32만명입니다.

몇 년 전에 완결난 소설이지만 아직도 읽혀지고 있는 소설 가운데 하나 입니다.

총 418화로 장편소설입니다.

로맨스 판타지 소설 중에서는 정말 긴 편이라 볼 수 있습니다.

 

독자반응 키워드로는

'투닥거리는', '전지적인', '청순한', '청순한', '폭주하는'

등의 키워드가 있었습니다.

 

 

후기1 :
선발대입니다 ! 초반엔 여주가 능력여주 같기도하고 스토리가 신박해서 많이들 지르셨는데 생각보다 가면갈수록 전개가 느리고 살짝 쓸데없는 묘사가 많이나와 답답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 50화 정도부터는 캐쉬로 지르시면 후회하실 수도 있습니다!


후기2 :
1화에서 더 보는거 비추입니다. 60화까진 재밌어서 현질해가면서 봤어요. 근데 능력은 빽빽거리는거밖에 없는 자작영애한테 무려 전쟁영웅에 일반인간보다 훨쎈 공작님이 두번이나당하고 납치(60화쯤)되더니 풀려나서 집에돌아오는게 103화에요. 103화까지 봤을땐 자작딸은 물론 그부모도 잘못했단말없고 오히려 공작이 탈출중 부순집 미안해하며 카루나보고 악녀라고독백함.


후기3 :
60화~100화까지 납치되서 구하는 내용입니다! 찾아내서 3화동안 둘이서 떠들기만합니다!
저는 특히 '기쁘다'를 표현하기 위해 9페이지를 써서 똑같은말 반복하는 부분에선 감동적이었요!
거기다 우리 초록머리는 91화에 이름이 나온답니다! 굳!
보실꺼면 60화까진 꿀잼이니까 60화까지 보시구 100화로 워프해서 보는거 추천드립니다!


후기4 :
안녕하세요. 이 작품의 현재 상황을 말씀드리자면 기승나아아압치이이이이로 당신의 소장권 30개를 산뜻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대작 소설입니다. 사람들 지금 옹호자랑 비판하시는 분들이랑 싸우고 난리가 났는데 비판러로서 옹호자들 머리 쥐어뜯고 있던 제가 할 말은 60화부터 댓글이 더 재미있을거라는 점. 그리고 댓글보기는 작품소개란에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이죠.


후기5 :
92화까지 보고 돌아왔어요.
질질 끄는 것때문에 92화 평점이 5점대입니다. 저는 92화까지 캐시로 달렸는데 그냥 하차합니다.
남주가 납치당한지 30몇편이 넘도록 걱정도 안하고 인형놀이에 빠진 여주에게 물개박수치는 고용인들과 어이없는 여주의 행보로 개연성은 저 멀리 갔어요. 남주 납치전까지는 꿀잼이였는데.. 단행본이라 생각해도 너무 끄네요.


후기6 :
이미 다들 쓰실대로 쓰셨겠지만 저도 걍 씀... 삽질이 엄청나긴 한데 고구마라기보단... 음... 작가님의 반복되는 설명이 개많습니다... 심하면 1화 내내 >카루나가 설렛따<에 대한 설명과 묘사로 날려먹습니다... 누가 작가님한테 100화 완결소설 400화짜리로 안 늘리면 총쏘겟다고 협박한 거 마냥 그런 식으로 늘어집니다... ㄹㅇ... 엄청 늘어져요..

 

소설에 대한 평가는 좋지만은 않았습니다.

부정적인 의견들이 꽤 많았습니다.

늘려쓰기를 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소재나 설정부분들도 아쉽다는 의견들이 많아서 인지 평점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악녀 카루나가 작아졌어요 txt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6화까지는 무료로 보실 수 있으며,

이후에는 기다무로 매일 1편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